본문 바로가기
독서

라플라스랩 ChatGPT 상위 1% 활용법 전자책

by 코딩멘션 2023. 3. 30.

안녕하세요~ 좋은 한 주 보내고 계신가요 ㅎㅎ

 

저는 늘 어떻게하면 부업 하나 더 해볼까 항상 두리번거리고 다니는데요

 

남들 다 하는거 말고

 

진짜 소수만 '할 수 있는' 걸 찾고 있습니다 😭

 

한국.. 너무 레드오션입니다 진심....

 

아무튼 제가 부트캠프 참가했던 라플라스랩에서

 

이번에 ChatGPT 활용 전자책을 냈더라구요?!!

 

 

썸네일 잘 뽑았네.. 라는 생각부터 들었습니다 ㅋㅋㅋ

 

사실 제 개인적인 의견이지만

 

저는 진정한 경제적 자유는 '투자'에서 이룰 수 있다고 생각하거든요.

 

돈이 돈을 벌어들이는 정점 같다고 할까요?

 

그래서 이번에 나온 책들 중에서

 

"ChatGPT 투자전략"

 

이건 제가 반드시 사고 말겠다는 생각입니다 ㅎㅎ

 

 

ChatGPT 투자전략 목차도 소개되어 있길래 가져와봤습니다.

 

분량은 한 70페이지 될거라고 나와있네요.

 

 

 

아무튼 또 얼마나 자신있으신건지

 

공식 블로그 들어가보니

 

"시중에 ChatGPT 책 이미 많으니 다 둘러보고 

우리 책에서 얻을게 있다고 생각되면 구입해달라"

 

라고 하는데, 살거면 사고 아님 말고 같은 이런 자신감...

 

제 취향입니다.

 

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

 

참 신기한 곳이네요.

 

 

 

다음주 월요일에 구매버튼 풀린다고 하니 기대가 됩니다요.

 

아래 링크 남겨놓을테니 부업 관심있으신 분들은 참고해주세요 ㅎㅎ

 

https://www.wadiz.kr/web/wcomingsoon/rwd/201651

 

 

 

댓글